룸살롱 접대 받고 장의업자에 변사 정보 넘긴 부산경찰들 `집유` 부산일보


KBO는 국가대표 선수들의 소집 중 음주 행위에 관한 처벌 규정을 명확하게 정하진 않았지만, 사실이라면 규정을 떠나 나라를 대표해 출전한 대회에서 일탈 행위를 했다는 사실만으로 지탄을 피하기는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국가대표팀 소집 기간 음주 건에 대해 따라 처벌 규정은 없지만 징계위를 개최할 근거는 있다. 이들이 음주 사실을 인정하고 사과를 전했고, 국민정서가 다시 한 번 싸늘하게 식은만큼 징계는 불가피할 전망이다. 하지만 일본전 경기 당일 한국은 일본에 4-13으로 간신히 콜드게임 패배를 면했지만, 치욕적인 대패를 당했다.


KBO는 경위서를 면밀히 검토해 사실관계를 파악한 뒤 국가대표 운영 규정에 어긋난 점이 있는지를 조사해 후속 조치가 필요할 경우 상벌위원회를 연다는 방침입니다. three.다는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자'에 대해 징계위원회를 개최한다"고 규정하고 있습니다. KBO는 국가대표 선수들의 소집 기간 중 음주 행위에 대한 처벌 규정을 명확하게 정해놓지 않았다.


은밀한 접대는 밀실이 필요하고 보안과 방음이 잘 된 밀실을 룸살롱이 제공한다. 룸살롱의 가장 큰 장점은 그런 밀실을 음습하지 않게 화려하고 우아하게 꾸몄다는 점이다.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파이낸셜뉴스] 한국야구위원회가 월드베이스볼클래식 기간 음주 의혹을 받고 있는 3개구단에 5월 31일 이전까지 경위서를 제출하라고 밝혔다. 그리고 기타 다른 구단에도 해당 유사 사례가 있는지에 대한 경위서를 제출하라고 요구했다. KBO의 경위서 취합 결과 KBO는 “이들이 WBC 기간 술집에 간 것은 사실이다”라고 경위서를 제출했다.


E구단 우완 마무리 투수 F씨는 3월 9일 밤부터 다음 날 새벽까지 해당 가게에서 음주를 즐겼고 현재까지 알려진 WBC 음주선수 명단 리스트는 이들 3명을 포함 첫날 4명, 둘째 날 3명, 셋째 날 2명인 것으로 알려졌다. 일반 미용실의 경우 스타일 종류가 다양해 하루에도 수십까지 머리형을 주문해 요금도 천차만별이다. 그러나 이곳은 주로 주문하는 3가지의 스타일이 2만 원을 넘지 않는다. 조사결과를 살펴볼 때 룸에서의 변태행위에 대한 선호도는 응답자 중 16명이 아주 강력한 변태 하드코어서비스를 원한다고 답했고, 27%가 하급수준의 변태행위는 자극제가 되기도 한다며 선호 쪽에 줄을 섰다.


여성 종업원이 술을 따르거나, 말동무를 하며 시중을 들지만, 손님과 접촉은 엄격하게 제한되는 업소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에 한국야구위원회는 5월 31일 프로야구 3개 구단을 통해 확인한 결과 WBC에 출전한 선수 3명이 대회 도중 도쿄 모처의 스낵바를 출입했다고 밝혔습니다. 30일 유튜브 채널 '세이엔터'는 "WBC 야구 대표팀 선수들이 도쿄 아카사카에 위치한 한 고급 룸살롱에서 새벽까지 술을 마셨다"고 보도했습니다. 이에 한 직장인은 "1시간 이내면 즐길 거 충분히 즐기고 나올 수 있다. 한 번 이해해주면 아주 꿀이다. 그다음부터 대놓고 가도 제지 못 한다. 잘 선택하라"고 조언했다. 그러자 A씨는 "매번 가겠다는 게 아니라 1년에 한두 번 갈 일이 있어서 평생 안 가겠다고 말 못 하겠다는 거였다. 근데 나는 발길조차 들이지 않았으면 한다"고 혼란스러워했다.


앞서 WBC 대표팀 선수 일부가 일본의 유흥주점에서 호주전 전날 밤부터 경기당일 새벽과 일본전 전날에 술을 마셨다는 보도가 나온 바 있다. KBO는 각 구단과 대표팀에 속한 선수들을 대상으로 사실 여부를 조사할 예정입니다. KBO 측은 "현재 사실 여부를 확인하고 있으며, 사실이 확인되면 추후 조치를 결정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한국 야구대표팀은 2023 WBC에서 좋지 않은 성적을 보였습니다. 3월 9일 호주와의 경기에서는 7-8로 패배하였고, 10일에는 일본과의 경기에서 4-13으로 대패를 당하였습니다. 12일 체코전과 13일 중국전에서는 각각 7-4, 22-2로 승리했으나, B조 3위로 8강에 진출하지 못하였습니다.


골칫거리라고 해서 이런 식의 해결을 바라는 이는 많지 않을 것이다. 부디 지혜롭게 대응을 잘해서 본인에게도, 당에게도, 그리고 청년정치인들에게도 큰 상처가 되지 않게 처신하기 언했다. 앞서 의혹을 수사했던 검찰은 작년 말 "술접대는 사실"이라고 밝혔지만, 이 때도 세 검사는 모두 '술자리에 간 일이 없다'며 수사 결과를 부인했습니다. 처음 오신 손님들이 쑥스러워 하지 않도록 알아서 맞춰 주기도 한다고.


그런데 이 대회에 출전한 한국 야구대표팀 일부 선수들이 대회 기간 늦은 시간까지 술집에서 음주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그런데 해당 선수들이 하루도 아니고 3월 8일부터 11일 새벽까지 한 술집에 드나들었다는 것. 이게 사실이라면 호주전에서 패배한 뒤 한일전을 앞둔 상황에서도 술자리를 가졌다는 뜻이다.


2023 월드베이스볼클래식 대회에서 대표팀 일부 선수들이 대회 기간에 음주했다는 의혹이 제기돼 논란이 커지고 있다. 각 구단으로부터 경위서를 받은 결과, 투수 3명이 대회 도중 음주를 한 것으로 확인됐다. 다만 이들은 일각에서 제기되고 있는 이른바 '룸살롱' 출입 의혹에 대해 사실이 아니라고 부인했다.

강남 오피 오피사이트 추천 강남 룸살롱 분당 오피사이트 강남 룸살롱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